닫기
HOME
|
관련 사이트
온라인지원센터
T스쿨
큐티엠
큐티인블로그
THINK포럼
THINK 목회세미나
우리들사회복지재단
우리들교회 청소년부
유튜브
온라인 예배
LIVE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전체메뉴
메뉴
청소년부 소개
청소년부 소개
청소년부 소개
청소년부 소개
공지사항
주보보기
예배와 말씀
예배와 말씀
온라인 예배
청소년 간증
판교채플
휘문채플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나눔
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큐티 나눔
심방요청
제자훈련
제자훈련
판교중등1부
판교중등2부
판교고등부
휘문중등1부
휘문중등2부
휘문고등부
광주중등부
광주고등부
선생님 게시판
선생님 게시판
판교채플
중등1부
중등2부
고등부
휘문채플
중등1부
중등2부
고등부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support_agent
온라인지원센터
school
T스쿨
청소년부 소개
청소년부 소개
공지사항
주보보기
예배와 말씀
온라인 예배
청소년 간증
판교채플
휘문채플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큐티 나눔
심방요청
제자훈련
판교중등1부
판교중등2부
판교고등부
휘문중등1부
휘문중등2부
휘문고등부
광주중등부
광주고등부
선생님 게시판
판교채플
중등1부
중등2부
고등부
휘문채플
중등1부
중등2부
고등부
청소년부
청소년부 소개
청소년부 소개
공지사항
주보보기
예배와 말씀
온라인 예배
청소년 간증
판교채플
휘문채플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큐티 나눔
심방요청
제자훈련
판교중등1부
판교중등2부
판교고등부
휘문중등1부
휘문중등2부
휘문고등부
광주중등부
광주고등부
선생님 게시판
판교채플
중등1부
중등2부
고등부
휘문채플
중등1부
중등2부
고등부
홈
청소년부
나눔
청소년부 소개
예배와 말씀
우리들 사진
나눔
제자훈련
선생님 게시판
큐티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큐티 나눔
심방요청
큐티나눔
큐티나눔
이제는 진짜로 중학생이 되는 날!!!
인쇄
작성자명
[임수연]
조회
152
댓글
0
날짜
2011.02.15
사실은 중학생이 되니까 이제는 공부가 더 힘들어지니까 마음도
힘들어 진 것 같다. 하지만 내일은 졸업식인데 열심히 잘하고 중학교에 올라가
서도 공부를 열심히 하고 오늘 이룸반에서 이별식 했는데 쌍둥이 동생 기나, 기량이
4학년 짜리 동생 원재, 서웅이가 나한테 선물도 주고 감사의 편지도 써줘서
좋았다. 그리고 초등학교가 이제 그리워지고 우리반 선생님이랑 헤어질려고 하니까
좀 정든 마음이 든 것 같다. 그래도 중학교 생활도 열심히 하고 공부를 열심히
할려고 마음먹고 노력하게 해달라고 기도해야겠다. 대신 친구들과도 이야기를
나누면서 어울리게 해달라고 기도하기.
힘들어도 열심히 하는 습관!!!
기도하기 :
하나님, 이제 저가 중학생이 되는데 저가 힘들어 하지 않고 초등학교가 그리워도
마음먹고 공부 열심히 할려고 노력하면서 하나님께 기도할 수 있게 도와주시고
친구들과도 이야기를 나누면서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대신 안전한
길에서 다니고 위험한 길에 절대로 가지 않게 도와주세요. 꼭이요!!!
그래도 초등학교 동안 재미있는 공부가 되었어요.^^
목록
누굴까?
2011-02-17 00:00:00
삭제
수정
너무 조건을 건다^^
다음글
아마스와 아마샤
이전글
QT나눔 수요일 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