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
관련 사이트
온라인지원센터
T스쿨
큐티엠
큐티인블로그
THINK포럼
THINK 목회세미나
우리들사회복지재단
우리들교회 청소년부
유튜브
온라인 예배
LIVE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전체메뉴
메뉴
청소년부 소개
청소년부 소개
청소년부 소개
청소년부 소개
공지사항
주보보기
예배와 말씀
예배와 말씀
온라인 예배
청소년 간증
판교채플
휘문채플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나눔
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큐티 나눔
심방요청
제자훈련
제자훈련
판교중등1부
판교중등2부
판교고등부
휘문중등1부
휘문중등2부
휘문고등부
광주중등부
광주고등부
선생님 게시판
선생님 게시판
판교채플
중등1부
중등2부
고등부
휘문채플
중등1부
중등2부
고등부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support_agent
온라인지원센터
school
T스쿨
청소년부 소개
청소년부 소개
공지사항
주보보기
예배와 말씀
온라인 예배
청소년 간증
판교채플
휘문채플
우리들 사진
우리들 사진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큐티 나눔
심방요청
제자훈련
판교중등1부
판교중등2부
판교고등부
휘문중등1부
휘문중등2부
휘문고등부
광주중등부
광주고등부
선생님 게시판
판교채플
중등1부
중등2부
고등부
휘문채플
중등1부
중등2부
고등부
청소년부
청소년부 소개
청소년부 소개
공지사항
주보보기
예배와 말씀
온라인 예배
청소년 간증
판교채플
휘문채플
우리들 사진
우리들 풍경
판교채플
휘문채플
새친구
판교채플
휘문채플
행사
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큐티 나눔
심방요청
제자훈련
판교중등1부
판교중등2부
판교고등부
휘문중등1부
휘문중등2부
휘문고등부
광주중등부
광주고등부
선생님 게시판
판교채플
중등1부
중등2부
고등부
휘문채플
중등1부
중등2부
고등부
홈
청소년부
나눔
청소년부 소개
예배와 말씀
우리들 사진
나눔
제자훈련
선생님 게시판
큐티나눔
자유나눔
목장나눔
큐티 나눔
심방요청
큐티나눔
큐티나눔
QT나눔
인쇄
작성자명
[임수연]
조회
152
댓글
0
날짜
2011.02.21
2/22일 화(요한일서 2:12-27)
제목 : 하나님 자녀로서의 정체성
내용요약 :
사랑하는 자녀들이여, 내가 이 글을 쓰는 것은 여러분의 죄가 용서함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여러분 안에 살아 있으므로, 악한 자와 싸워
이겼습니다. 이 세상에는 악한 것들이 있습니다.
관찰하기 :
다 안 것 같다.
느낀 점 :
하나님 말씀이 다 맞는 것 같다. 나도 하루에는 자꾸 사람의 말에 신경쓰고
스트레스를 받는 것도 내가 악한 거기 때문에 하나님이 우리보고 죄인이라고
한 것 같다. 하지만 지금은 엄마와 나도 마음이 약하고 스트레스를 쓸모없이
받는게 죄이지만 이제부터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 위해서 하나님께 다
기도하고 있다. 속상한 일만 기도하고 있다. 오늘은 별일이 없었다. 우리는
죄를 지을 수 있지만 앞으로는 그런 죄를 짓지 않게 해달라고 꾸준히 기도해야
겠다.
기도하기 :
하나님, 저가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 위해서 하나님께 이제 기도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이 세상에는 악한 것이 있어도 하나님 앞에서 보이고가는 저가
되겠습니다.
결심하기 :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 위해서 꾸준히 기도하기
적용하기 :
적용은 안되고 생각은 안난다.(좀 더 있다가 생각하고 적용하기)
목록
다음글
QT나눔
이전글
QT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