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리후 축복누리기 "
아브람이 멜기세덱을 알아보았듯 저희가 영적인 분별력으로 본질을 볼 수 있기 원하고,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며 십일조 헌금생활하는 적용이 뒤따르길 원합니다. 우리 식구님들 하루하루 승리하고 주일날 만나기로 해욥 ^^
성근목자님 십일조는 잘하고 있지만 삶에서의 십일조도 적용하며 깨어있을 수 있도록 또, 회사에서의 맡은 바 일을 잘 해내도록 기도부탁하셨는데요, 예배에서 받은 은혜와 믿음들이 회사업무로 잘 연결되어 영적인 전쟁승리가 세상에서도 승리했음을 직장에서 증거하는 목자님 되길 함께 기도합니다.
갑갑한 목원들의 마음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백기오빠 울 목장에서 유일하게 수련회 전일 참석!!(짝짝짝~~) 수련회에서 진로에 대한 부분에 대해 구체적으로 응답받고 싶은셨는데 한 가닥 잡히는 생각이 있으시다고 나누셨어요. 앞으로 더욱 진로대한 부분 세심하게 응답받으시길 바라고, 요즘 예배에서 은혜받고 지체들에게 나누어주셔서 감사해요. 수련회 로마서강의 요약도 미리감솨!
영미언니 강당 들어오면서 헌금함 앞에 기도하고 헌금드리는 자매를 보았는데 오늘 말씀이 그 부분 관한 것이어서 주님은 더 감사하고 기도하는 맘으로 헌금하길 원하시는 구나 느꼈다고 나누어주셨어요.
시험으로 많이 지쳐있는 언니의 맘이 평강을 찾고 회복되어 승리의 길로 나아가길 기도합니다. 언니 아자아자 화이팅!!
혜영언니 20대때 번 돈 모두를 부모님께 바로 드리느라 십일조 못한 부분이 말씀중에 찔렸고 동기들과 연봉비교하는 마음이 어느새 드는데 하나님께 물질과 시간관리 모든 것을 맡기길 원한다고 나누셨어요. 계산된 마음이 아닌 오직 신뢰로말예요.
일대일을 시작하게 되셨는데 더욱 말씀 사모하기를, 동생에게 삶으로 보이는 전도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따뜻한 커피기프티콘 목원들에게 선물 해줘서 감사해요!ㅋ
남호 저는 이번 주 친구의 모습속에서 제가 버려야하는 악이 있음을 발견했고 인정하면서 아프기도했지만 그 전쟁 후 평강을 찾은 사건 나누었습니다. 힘들때 더 힘든 상황에 있는 언니를 위해 기도하며 함께 깨어가기를원하고, 회복되어 승리가 따를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저의 연약함으로 무너지는것이 아니라 오로지 주님만이 저를 세우실수 있음을 깨닫게요.. 수련회에서 기도해준 언니들에게 넘 감사합니다...ㅜ ㅜ
나눔을 함께하지못한 정임언니. 현정언니, 찬호오빠, 제임스오빠..
요즘 너무 바쁜 정임언니위해서 영육간에 지치지 않도록 더 많이 기도해주세요
추운데서 고생하는 찬호오빠도 세상전쟁뿐 아니라 영적전쟁에서 승리하도록 기도해주세요.
목장나눔때 맛있는 음식으로 섬겨주시는 현정언니 언제나 감사드리고 직장가정에서 말씀으로 힘얻고 승리하시길 기도합니다! 일대일도 시작하시니 기대되욤~
제임스오빠도 이번주에 회사관계상 함께 못했는데 쉬운선택이 아니라 올바른 선택통해 더 주님께 나아가고 예배사모하는 마음 유지되도록 기도해주세요.
바쁘신와중에 목보정리해서 멜로 쏘아주신 영미언늬~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