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기도제목
성근목자
-십일조, 봉투에 미리 넣고 기도로 준비할 것
-늘 말씀에 순종 잘하기
-직장과 삶에서 자존감과 자신감 말씀안에서 회복 잘 하도록
-불신교제, 물러갈지어닷! 6개월안에 결혼할 수 있도록! ㅎㅎ (오빠, 굿럭!)
현정언니
-순종의 첫 걸음: 일대일 양육 시작 + 잘 준비하여 은혜로운 양육이 되도록
-순종의 두 걸음: 예배 시간 늦지 않고 사모하며 예배에 올인하는 인생이 되도록
-순종의 세 걸음: 가족과 함께 한 믿음되고 구원에 대한 애통함이 더해지도록 언니 화링!!!
백기오라버니
수련회 후로 은혜가 철철 넘쳐 목장에서 권면의 사나이로 변신, 목, 부목자를 비롯해
모든 목원들에게 요렇게 저렇게 처방을 내리기 시작하신 백기오빠~
-수련회 후의 진로 인도받음을 지혜롭게 수행하도록
-영혼구원을 위해 전도와 교회에 나오는 형제, 자매들에게 말씀의 양식 잘 떼어주도록
-그리하여 하나님의 열매가 주렁주렁 열리도록~ 오빠, 할렐루얏!!!!
영미
-물질의 십일조 뿐만이 아닌 시간과 감정의 십일조 잘 하도록
-미래의 일을 미루어 짐작하여 미리 걱정하지 않도록
-응답받는 기도는 곧 다른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는 것, 잘 실천하도록
-늘 감사와 기도가 떠나지 않는 하루하루가 되도록~ 영미야, 나눔 정말 감사+감동이었어! ^^
정임 (목사님의 "쭈여"를 연발하며 ㅋ 한 100번 한 것 같애~ㅋㅋㅋ)
-남에게 탓 돌리지 말고 내 죄를 잘잘 보도록! (네 죄를 알것다!ㅎ)
-그동안 바빠서 등한시했던 하나님과의 관계 회복 잘하기 (회개, 기도, 예배회복!)
-돌아오는 한 주간 2월 연수 리딩준비 시간을 잘 활용하여 지혜롭게 잘 준비하도록
-부모님과 오빠의 구원 및 우리들교회 인도, 정착에 늘 애통함을 갖도록~ 쭈여!
함께하지 못한 남호와 혜영이, 그리고 찬호!
남호는 예배에 잘 참석할 수 있고 (어머니가 교회에 못 나가게 하십니다. 우리의 기도가 많이 필요해욧!)
충돌사고가 잘 해결되도록 (남호야, 몸은 괜찮은거니? 나도 충돌사고 있었는데 바빠서 병원도 못 갔음...)
혜영이는 음식 준비로 예배에 참석 못했습니다. 목원들 안부 문자 꼭 한번 돌려주세용~
명절인데도 러샤에서 수고하고 있는 우리 찬호의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 기도해주시공
늘 말씀과 기도의 갑옷을 입고 지혜롭게 대처하는 찬호가 되길 목원들 기도로 수고해주세요~
오랫만에 만난 울 목원들 오늘 넘넘 방가웠어요.
저번주에 OO월간지 해설 끝내느라 그동안 잘 못 섬겼는데 앞으로 2월 한달도 바빠지니
살짝 걱정이 됩니다만 그래도 하나님의 일을 하는데 필요한 시간과 지혜를 주실거라 믿습니닷! 쭈여!
다음 주 목장 예배를 사모하며
울 목원들 모두들, 부족한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느라 고마워요~
가족들과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영의 명절 잘 보내시고 울 수요예배때 기쁜 맘으로 만나욧!
사랑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