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자 유경언니의 제안으로 이번주간에 릴레이식으로 기도를 하기로 했답니다.^^
남민지: 2월달 시간과 에너지를 지혜롭게 잘 쓸수 있기를. 그로 인해 영적으로 성장할수 있었으면.
진로를 확실히 정할 수 있길(대학원과 취직 사이에서)
화요일에 있을 석우(남동생)의 편입시험과 군입대를 위해(말씀 가까이 할 수 있는 곳으로 인도하시길)
오선화: 상황에 순종하며 고3생활 후회없이 보내길
교회에 잘 붙어 있을 수 있게(수험생이라고 부모님께서 교회에 가는걸 말리신대요...ㅠ)
힘든 마음이 정리가 될수 있길.
조아라D: 진로에 대한 막연한 마음이 정리되고 하나님의 뜻대로 빨리 정해지길.
특히 직장을 구할 때에 돈이 목적이 아닐 수 있도록.
일대일 양육교사 훈련 시작했는데 순종하며 잘 할수 있도록.
서유경: 회사에서 권력이 집중되게 되었는데 이 환경가운데서 교만하지 않도록.
회사 후임을 사랑으로 대할 수 있도록.
요즘, 주님을 안찾게 되고 말씀이 잘 안들리는데 말씀회복이 되고 주님이 주관하는 삶 살수 있길.
박주연: 믿음과 내 노력을 구분할 수 있길.
한주간 시간 효율적으로 쓸 수 있길.
다른 사람의 아픔에 관심가지며 중보기도에 더 맘 쏟을수 있도록.
아버지 일대일 양육 성실히 임하게 해 주시고 이 기회에 부녀간의 나눔이 깊어지길.
한주간 승리합시다^^//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