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보고서가 너무 늦었죠?
화요일 전까지 목장보고서를 올리라고 하셨는데..
늦게올려서 죄송합니다ㅠ_ㅠ
몇주 전부터 여러가지 이유로 목장나눔에 참석하지 못한 분들이 계셨는데
이번주는 목장식구들이 전원참석 하는 은혜 가운데 목장모임을 가졌습니다.^^
일주일동안 어떻게 살았는지 그리고 자신이 생각하는 "큰 상급" 은 무엇인지 대해 나누고 기도로 마쳤습니다.
* 시간관계상 기도제목까지 나눌 수 가 없어 리플달기로 했으니깐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