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차지"
하나님께서 무수히 많은 별을 주겠다 하심을 믿는 아브람에게 의가있다 여겨주시고 육이 거할 '땅'을 주시겠다 하십니다.
우리 수준대로 내려오셔서 언약을 주시고 우리는 그 언약을 유지하기 힘들어 널브러져있지만, 주님께서는 친히 홀로 언약을 체결하십니다.
스스로 언약을 지킬수 없다는 것을 인정해야하고, 언약의 재물이 되어서 십자가 섬기는 적용을 해야 땅을 차지 할 수 있다고 하십니다. 행위와 믿음이 일치하도록~ 이번 한주도 목장식구여러분 할렐루야 입니다!
(목사님의 설교는 항상 일품이시고 탁월하신것 같아요 ^^)
영미언니
믿음 가지고 나아가도록, 순종 잘 하도록 기도부탁 하셨어요.
시험이 얼마남지 않아 초조하고 바쁘실텐데도 목장에 나오시는 언니의 모습이 너무 은혜됩니다.
마지막까지 체력관리 잘 하시고 아프지 않으시도록 좋은 컨디션으로 공부해가시도록 기도해야겠어요..
언니가 끝까지 지치지 않고 믿음의 의로 나아가시기를 하나님께서 책임져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현정언니
저번주에 이어 또 차사고가 있으셨는데 언니가 아프지 않도록 사고가 잘 해결되도록 기도해야겠습니다.
언니가 계속해서 일대일 양육을 잘 받으실수 있도록 특히 주제큐티가 잘 해석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말씀안에서 잘 인도함받으시기를 응원합니다!
백기오빠
오빠는 한번이 아닌 끊임없이 솔개를 #51922;아야 한다는 말씀을 듣고 영적으로 계속 깨어있기를 기도해야겠다고.
또 계속 될까, 될까 하는 물음을 했는데..달라지 않는 아브람에게 주시겠다 하시는 말씀으로 위로가 되셨대요.(저두요ㅎ)
규칙적으로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도서관에 갈 수 있도록 기도부탁하셨어요~
목장안에서 계속 고민하시고 기도로 말씀으로 정해진 진로라서 은혜가 됩니다. 오빠 화이팅~
혜영언니
언니는 내 땅이라고 생각했던 것들이 무너지고 정말 내 힘으로 되는 것이 없고 하나님께서 부어주셔야만 된다는걸 깨달으셨다고 해요.. 그래서 일에 욕심나는 마음이 점점 없어지고 있어 평안해지고 또 감사하다고 하셨어요. 그 맘이 전해져서 저희도 은혜가 되었답니다 흐흐.. 목장식구들이 사회에서 만난 사람들과는 다르기에 한사람한사람 너무 소중하고 감사하시대요 ^-^
언니의 몸이 하루빨리 회복되어가시기를, 하나님께서 회복의 시간동안 주실 비젼들로 나중엔 달려나가실꺼라 믿습니다.
일대일양육도 계속 기도해주세요~
성근목자님
오빠는 회사에서 긴장의 연속이고 늦은시간까지 일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신 것 같습니다.
일이 잘 되지 않을 때 낮아지는 자존감으로 힘드신데 자존감이 잘 세워지고 주님인도하심 잘 받으시도록 기도부탁하셨어요. 오빠안에 성령님의 평강이 강하게 임하시기를 기도합니다.
항상 겸손한 모습만 보이시는 목자님 그래서 은혜가되고 편안한 목장분위기를 이끌어주시는것 같아 감사해요~
몇주 안남아서 아쉽지만 마지막까지 성근목자님 화이팅~~
정임언니
연수로 계속 바쁜 시간을 보내고 계신데요.. 언니가 연수 잘 받으시도록 연수과제들과 티칭을 잘 준비해서 주님께 잘 쓰임 받으시도록 기도합니다.
은혜로 깨어있는 시간들로 하루하루를 잘 보내시도록 또 부모님과 오빠의 구원을 위해 기도부탁하셨어요.
남호
행위없는 믿음을 속지않으시는 하나님이시기에 사건을 주신것 같습니다. 교회나가는것을 싫어하시는 엄마에게 담대함으로 낮아질 수 있도록, 또 하나님 언약 붙들고 적용하도록 기도해주세요.
설교말씀으로 위로 받을수 있고, 성경말씀을 점점 사모하게되어 감사합니다. 양육자훈련도 잘 받을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