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기도제목만 간단히 올리겠습니다 ^^;
성근오빠: 영육간의 화평과 영적인 실력이 쌓이는 한주가 되기를 또 현명한 결정을 할수 있으시기를 기도합니다.
제임스오빠: 앞으로 한달간 다른 나라로 가신다고 합니다. 어디로 가든지 교회를 가려고 하신다니 기쁨으로 중보해야겠어요. 우리들 교회에 나오시고서 관점이 많이 바뀌었다고 하십니다 ^^
백기오빠: 게으름 피우지 않도록 시간관리 잘하도록 기도부탁하셨어요.
영미언니: 실력있는 사람이 될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언니 화이팅!
정임언니: 건강관리 취침관리 잘하고 남은 페이퍼 두개와 티칭 무사히 잘 끝내도록, 가족구원위한 기도 부탁하셨어욤..
현정언니: 일대일 양육잘 받으시도록 기도로 응원합니다~
혜영언니: 일대일 양육과 건강의 회복을 위해 기도합니다.
남호: 엄마와의 관계에서 순종 잘하도록 양육자 훈련 잘받을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