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
관련 사이트
온라인지원센터
T스쿨
큐티엠
큐티인블로그
THINK포럼
THINK 목회세미나
우리들사회복지재단
우리들 부모학교
유튜브
온라인 예배
LIVE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전체메뉴
메뉴
우리들 부모학교란
우리들 부모학교란
소개합니다
섬기는 사람들
공지사항
강의실
강의실
강의리뷰
강의자료
강의과제
조별 나눔 보고서
커뮤니티
커뮤니티
Q&A
자유나눔
앨범
조장&사역자
login
로그인
person_add
회원가입
support_agent
온라인지원센터
school
T스쿨
우리들 부모학교란
소개합니다
섬기는 사람들
공지사항
강의실
강의리뷰
강의자료
강의과제
조별 나눔 보고서
커뮤니티
Q&A
자유나눔
앨범
조별 나눔 보고서
강의실
강의리뷰
강의자료
강의과제
홈
우리들 부모학교
강의실
우리들 부모학교란
강의실
조별 나눔 보고서
커뮤니티
조장&사역자
강의과제
강의리뷰
강의자료
강의과제
강의과제
강의과제
4기 7조 3강 과제
인쇄
작성자명
[송은주]
조회
235
댓글
0
날짜
2015.06.19
저는 민감상과 일관성 둘다 취약점 인 것 같습니다.
큰 아이(딸,고3)는 저에게 자신의 상태를 잘 알게 하는 행동들.. 짜증을 낸다든지, 말을 하던지 해서 다는 몰라도 민감정도는 아니어도 아이의 상태를 알 게 하는 부분들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그러나 작은 아이(아들,고1)는 큰 아이와는 다르게 아이의 상태를 제가 잘 모르며 지냈던거 같습니다.
아이의 우울과 가면을 쓰고 살고 있다는 말도 다른 사람에게 듣게 하고 자신의 상태를 알게 하는 행동들을 잘 보여 주지 않아서 ... 또는 보여 줘도 무시했던거 같습니다.
그러던 중 얼마전에 아이가 먼저 정신과에 가자고 하여 가게 되었고 정신과에 가게 되면서 아이의 상태를 민감하게 보게 되었던거 같습니다.
산만함이나 초딩과 같은 아동적인 상태등등...
예전에 그냥 나와 같은 성향을 가지고 있는 가 보다 하며 지나쳤던게 지금은 민감함으로 바라보고
이번주에는 병원에 가서 집중하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 상담을 해 보려 합니다.
그것도 이제야 민감함으로 바라보니 공부에 집중하지 못했던게 중학교때에도 그랬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아이들의 행동부분에 있어 더욱더 민감함과 일관성으로 양육하려 합니다.
목록
다음글
4기 7조 4강 과제
이전글
4기 2조 4강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