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줄거리
예수님께선 부부는 한 몸이기 때문에 이혼을 하면 안된다고 하신다.
2.질문, 적용하기
※이혼? 나는?
뭐 요즘 결혼이라는 개념이 흐지부지 되고 있는 현실 인 것 같다.
나도 한때 결혼을 쉽게 생각한 적이 있었으니깐. 그냥 사랑하는 사람이랑 살다가
성격, 환경 차이로 흐트러지면 이혼하는 것이 당연하다는 생각이
죄스럽지 않았다. 하지만 오늘 말씀을 읽고 이혼은 원칙적으로
안되는 것이라는 것을 배웠다. 관계가 힘들어도 기도를 하며
상대를 진정으로 사랑해야 겠다. 이혼은 금지
허허;; 이것참 질문 뽑기 힘들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