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4일 목요일..
요약질문답하기!!
어둠이 가시기도 전에 예수님은 일어나셔.. 조용한 곳에서 큐티를 하였습니다.
└>새벽기도.. 음.. 예수님도 한다면 나도 해야겠다!!
제자들이 와서 선생님을 찾는 사람들이 기달림니다.. 라고 말하자..
예수님은 옆마을에 가자.. 거기서 내가 전도할 것이다.. 그것을 위해 내가 왔다!!
└>목적을 갖자!!
라고 말슴하셨습니다..
어떤 문둥병 환자가.. 무릎을 꿇고 예수님꼐 간청하였습니다..
그러자.. 예수님은 손을 얹고 내가 원하니 #44704;끗해져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살면서 자신의 죄를 깨닫고 인정하여 주에게 간청하고..
믿음으로 선포해야 한다!!
예수님은 다른 사람에게 이를 알리지 말고.. 제사장에게 가서 증거를 보여라!!
└>복음!!!
하지만.. 환자는 마을 사람들에게 이를 주저하지 않고 소문을 내었다..
└>인간은 나약한 존재이기에.. 어쩔수 없다..
이에 사람들은 예수님이 계시는 곳에 필사적으로 모여 들었다..
└>예수님이.. 피곤해 진것 같다.. 하지만.. 이해 하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