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7일 수요일..
요약질문답하기!!!
회당에서 예수님이 말씀하고 계실 때..
한 사람이 예수님에게 말하였습니다..
따님이 죽었습니다.. 예수님은 왜 번거롭게 하십니까!!
그러자 예수님은 두려워 말고 믿기만 하여라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어느 일이 닥치면 두려워하고.. 남에게 누명을 씌움니다..
하지만.. 두려워 할때 정작 하나님을 찾지 않고.. 인간을 찾아..
도와 달라고 합니다!! 믿음을 가져야 됩니다!!
회당장의 집에 도착한 예수님은 집안이 몹시 소란 스러워서.. 들어가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울부짖고 있었습니다..
예수님이 어찌 소란을 피우며 슬피 우는 것이냐?? 그 아이는 죽은 것이 아니다..자는 것이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예수님은 믿음으로 선포하였습니다...
그러자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비웃었습니다..->믿음 부족!!
그러자 예수님이 일어나라 .소녀여.. 라고 하자.. 소녀는 그 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
일어난 소녀는 두 발로 걸어 다녔습니다..
그 때 예수님꼐서.. 아무에게도 알리지 말라.. 명심하여라 라고 엄히 말씀하신후..
└>믿음의 시험..
돌아가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