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화언니:- 세상적인 열등감, 내면 치유되기를 기도해주세요..
- 배우자 위해서..
- 기간제 교사 계약 할 학교 위해서..
희진:- 메마르고 기쁨 없는 삶에서 벗어나, 잔잔하게 예배의 기쁨과 삶의 기쁨이 흐르기를..
- 현실의 나를 인정 할 수 있게, 주어진 환경에서 최선을 다 할 수 있게..
- 내 안에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슬픔, 원망, 돌덩어리 등..) 다뤄가기 원하시는 하나님 안에서
이번에는 정말 일대일 양육교사 훈련 성실하게 최선을 다해 받을 수 있도록..
혜민:- 일대일양육 잘 받을 수 있게
- 받은 은혜 계속 이어가게..
민지언니:- 성령의 역사가 임하셔서, 성령님이 인도하시는 방언 받기를..
(방언 할줄은 아는데 중언부언하는 느낌 밖에는 없어서..)
- 하나님만 의지하는 삶 살기를..
- 일대일양육 잘 받을 수 있게
- 취직 된 직장에서, 가르치려 하는 성향이 있는 내가 다른 사람들(예를 들면 연차만 쌓인 사람..)을
판단하지 않고 그 사람 위해 기도 할 수 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