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제목
박종율(78,목자) :
1. 명절에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현명하게 지낼수 있기를..(이미 지났네요 ㅜㅜ.. 잘 보내셨을까요?)
2. 시간과 돈의 주인이 주님임을 인정하길
이준호(82, 부목자) :
1. 방학 잘 보내길 (방학땐 방학 잘 보내길, 개학땐 학교생활 잘하기가 언제나 기도제목임. )
2. 생활예배 꾸준히 드리며 영적으로 회복하기
3. 주변사람들에게 신경쓰고 애통해하기를.
김행섭(77)
1. 하던 일 꾸준히 하기를 (저번주에 기분이 많이 다운되셨었는데 많이 좋아지셨어요)
2. 외국어 시험, 논문 종합시험 등 처한 여러 시험들 잘 치뤄낼 수 있기를
양성훈(77)
1. 두려워 할것은 두려워 하며 직장 구하기를.
2. 과연 어떤길이 앞날인지 주님께서 인도해주시기를.
정재현(79)
1. QT열심히 하기를
홍순준(83)
1. 정신좀 차렸으면 - 모든면에서 (기도제목이 항상 자극적)
2. 신앙생활 하면서 은혜 받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