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목장 개편 때가 다 되었는데도 보이지 않는 소영언니 . . . . . . . .
목장 마지막 날까지 한번이라도 얼굴 더 볼 수 있게 기도해주셔요 T_T
보라언니 베프인 경아언니가
어학연수를 마치고 귀국하셔서 함께 목장나눔했어요 :) 쿄쿄 ,
미쿡에서의 신앙생활 이야기를 나눠주셔서 귀한 시간이 되었다는 ♡
# 기도 제목
경아언니_♥
: 한국에서 적응 잘 할 수 있도록 ,
하루하루 주어진 시간에 최선 다 할 수 있게 ,
돕는 배필 만날 수 있도록 ,
구직 문제에 주님이 함께 해 주시길 ,
가족 구원 위해 기도해주세요.
하윤_♥
: Q.T 열심히 할 수 있도록 ,
아침에 일찍 일어나고, 일찍 잘 수 있게 ,
주일예배시간 잘 지킬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지영_♥
: 규칙적인 생활 할 수 있도록 ,
생활예배 잘 드릴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
보라언니_♥
: 진로문제 말씀으로 잘 인도받을 수 있도록 ,
가족을 사랑으로 섬길 수 있게 ,
생활예배 잘 드릴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연주_♥
: 'Present is present'가 인정될 수 있도록 ,
일대일 과제와 매일 Q.T가 최우선 되는 한 주 되도록 ,
절대 변하지 않는 것 같은 아빠가
나 때문에 수고하신다는 것을 인정하고 순종할 수 있게 ,
남자친구가 애굽 땅인 군대에서 삼겹줄 만나 하나님께 잘 붙어있을 수 있게 ,
게으름의 영이 떠나가서 시험준비 성실히 할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