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민형제님과 윤서희자매 예식 예배 전에 자모실에서 잠시 모임.
특별 초대 손님으로 유병철 목장의 부목자 오재우 군이 참석함
재익이형
장애우 활동 보조 아르바이트 면접 잘 보고 다음 주부터 출근 시작
방송 통신 고등학교
1달에 2번, 1년에 24번 주일에 출석을 해야 하는데 예배에 참석 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두려워함.
목자님의 경험과 들어온 이야기들로 구성된 처방과 함께 내일 학교 상담원에게 상담하러 가기로함.
재익이 형이 양희윤목장에 등반한 이후 보고서의 주인공은 대부분 재익이형이었음.
희윤목자님이 재익형의 알록 달록 수면양말을 보고 달콤해 보인다고 했음.
광염이
국이와 커플룩으로 3~4만원대의 짝퉁 Northface 점퍼를 입고 옴.
현재 일대일 양육 잘 받고 있음.
드럼스틱 놓은지 4년의 시간이 지났음.
과연... 그의 연주 실력은!?!?
오늘 3부 예배 전에 부목자와 이슬비 판매했음.
효형♡
금연 2일차.
오늘 3부 예배 전에 광염이와와 이슬비 판매했음
진[Zin]
연습용 중고 기타를 알아보던 일이 잘 안되어 주님의 뜻이 아닌가 하던 찰라 괜찮은 물건이 있어서 구입.
다 괜찮은데 잡음이 난다고 함.
수리점에서 회로문제(수리비 20만원), 아니면 포트문제(수리비 3만원) 라고 해서 포트를 수리 했는데 결과는 역시나 잡음이 계속 났음.
2시간 연습하다 보니 잡음이 안남
잡음이 날 때 짜증내며 Slap 중이었는데 그래도 감사하자 라고 하던 중에 초자연적 현상으로 고쳐져서 더욱 감사하게 됨.
기도와 묵상 잘 하고 있어서 즐거운 신앙생활이라고 하는 진.
※문제 발생.
압구정에 있는 십자가의 길.
교회 간사로 섬기라는 교회측 의견.
예배 참석과 정리 등의 일거리로 pay 지급.
아직 교회 체계 등을 잘 모르고, 내릴 수 있는 결정이 많지 않아.
다음주 쯤에나 상황을 알 수 있을 듯.
재기형
대학교 졸업식 함.
특별한 사항 없던 한주.
성당을 다니는 여자친구와 거래
오전에 함께 성당갔다가, 오후에 함께 우리들 예배 드리기로 ^^
목자님이 “재기 여행사”가 있다고 했다가 진이가 “어우 재미없어”라고 완젼 크게 얘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
방통대 합격
"나도 간사하고 싶다."
재우
처음엔 갈 곳이 없어 온 목장, 나중엔 정신사나워 엉덩이가 들려 자리를 뜨고 싶어지는 목장
기도제목
광염
1:1 잘 받기
진
기타 연습 열심히 하도록
말씀 묵상 잘하고 생활 예배 잘 드리기.
인내
교회 상황
돕는 배필로 믿음이 교재 하도록
효형
금연
일댈양육교사훈련 잘 받기
우선순위 바뀌지 않게
재익
방통고 잘 해결 될 수 있도록
수요일 장애우 활동 보조 실습
재기
졸업 후 나태해 지지 않도록
목자님
아버지의 수술(조형시술) 잘 받으시도록
몸 관리
음란면에서 실수 하지 않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