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일 설교 : 또 실수
기도제목
황혜진 : 회사생활 가운데 일과 관계속에서 매일 매일 기쁨으로 잘 감당해 낼 수 있도록
강지영 : 회사에서 상사와 부하직원 사이에 맘 상하지 않고 믿음으로 잘 섬겨줄 수 있도록
김정은 : 학교 개강이라 집에서 올라왔는데, 학교 생활(공부) 잘 할 수 있도록
박지윤 : 회사 생활 하면서 일을 즐거운 마음으로 할 수 있도록
윤미선 : 고등부 반 아이들과 나눔이 더욱 깊어질 수 있도록
오늘 하루를 누릴 수 있도록
타인과 내 영혼을 위해서 기도하는 한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