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보고서가 언제올라오나 매일 애타게 기다리신다는 목장식구분들을 위해
그리고 빨리 올려야지 더 많이 기도하신다는 목자님을 위해
그리고 나의 훈련을 위해
퇴근하고 집에오자마자 물 한잔 마시고 목보 올립니다ㅋㅋㅋㅋㅋ
어제 잘 들어가셨죠?^-^ 벌써부터 보고싶네요ㅋㅋㅋ
이번주도 동일하게 자바에서 나눔을 가졌습니다.
지방에 내려간 한나만 빼고 다 같이 모여 간단하게 먹고 마신뒤에 목자님께서 말씀요약을 해주시고 풍성한 나눔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권서방 순대국 집에서 저녁을 먹은뒤다음주에 있을 마지막 목장나눔을 기대하며 헤어졌습니다.
우리를 감찰하시는 하나님♡
새학기, 새직장,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우리를
불꽃같은 눈으로 감찰하시는 하나님만 믿고 의지하고 나아가는 한주가 되길 바래요.
"악은 모양이라도 버리지 않으면 변하지 않는다" JD.K ㅋㅋ
기도제목은 리플로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