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몇만년만에 목보를 올리는듯하네요.
요즘 정신이 없어서 은글슬쩍 올리지 말까,,,했는데, 목장모임에서 먼저 간 은정언니께서 바로 기도제목이 뭐냐구 물어보시는 바람에,,, 너무도 정확하신 하나님입니다.
**목자-정화
요즘 고난이 없이 8%의 평화의 시대를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평화의 기간동안 안주하거나 해이하지 않고 주변에서 사건이 터지고 있는데 지체들을 위해 중보하고, 잘 붙어있을수있도록
-배우자를 위해, 자존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은정언니
아직 몸이 안좋아서 먼저 집에간 언니,,,
-매일매일 생활예배 잘 드리고 부지런할 수 있도록
-영육의 건강함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은선이
지난주 간증으로 위해 자신도 살고 다른 사람도 살리느라 바쁜 은선이
-양육교사 훈련 잘 받을 수 있도록
-친오빠가 우리들 교회에 나올 수 있도록
-예배시간 잘 지키는 적용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영미
항상 밝은 영미
-매일매일 큐티하고 잘 나누는 적용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기원이
결혼하고 더욱 아름다워진 기원이
-하기싫고 두려운 응급실에서 인턴으로 실습을 하게 되었는데 자신감이고 담대하게 훈련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영선
-매일 큐티먼저하고 지혜롭게 행동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새로운 학교에 두려워하지 말고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아빠와 동생의 구원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지희
몇주동안 오지 못하는 지희는 1년의 기간을 마치고 정직원을 뽑는 시험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승무원이라 주일을 지키지 못하지만, 하나님과 항상 가까이 동행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잘됐어 지희야~축하해^^
**혜원이
개인사정으로 어머니가 다니시는 교회에 출석하고 있다고 합니다. 공동체에 붙어있을 수 잇도록 기도해주세요.
**의주
예배만 드리고 나눔을 못한 의주도 공동체를 사모할 수 있는 마음이 생길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이제 목장 개편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음주에는 다같이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