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흠...한주동안 큐티도 하나밖에못올리구 ..
아, 큐티는 여태까지 다했구요 ..큭큭
요즘괜히막 귀찮아지고 ...ㅜㅜ;;
아참, 꿈꾸는 땅끝 책이....엄마랑 서점가서
읽을라고 했는데 ...꽤 큰서점인데 책이 없다고하더라고요 ...
...내일 여러모로 수소문해서 빌리도록 노력....;;큭큭 ㅜㅜ
아무튼....큐티... !
1.내용요약
예수님께서 유대지방으로 가셧을때, 몇몇 바리새파 사람들이
예수님을 시험하려고 이혼에 대해 물었을때, 예수님께서는 이혼을
하지말라고 하셧다..
제자들은 집에서 예수님께 다시물으셧고, 예수님은 재혼하는것을 간음죄를 짓는것이라고 하셧다.
2.질문하기/답달기, 적용하기
음...오늘 하나님께서 나에게 주시는 말씀이 이혼을 하지말라는 말씀은
아닌거 같아서 잘 생각해봤다 ....
-제자들이 집에서 예수님께 이혼에대해 다시물은것처럼, 나도 제자들처럼 끝까지 물어볼 수 있을지 ...?
(......참 질문이 이상하다 ...그래도 뭐대충 내용파악은 할 수 있을듯 ..ㅜㅜ)
바리세파 사람들은 예수님께 더 묻지 않고 떠났지만, 제자는 다시 물어서라도 확실히 하나님의 뜻을 알려고 했다...
하지만 우리들은 솔직히 하나님의 말씀을 잘 듣겟다고 하면서도, 막상 우리의 생각과 다르고, 우리가 듣기싫은 말씀이 나오면 바리세파 사람들처럼 듣지 않으려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 ..
앞으로는 하나님의 말씀이 내 생각과 내가 이익된 일과 다르더라도, 그 말씀을 잘 듣고, 오히려 그 말씀을 다른말씀보다 더더더더더 잘 #44704;달을수 있도록 노력해야겟다^^*
3.기도하기
하나님, 음....요즘 조금 나태해진거 같아서 좀 걱정스러운데 ..그래도 큐티엔 게을러지지 않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음...제가 커서 이혼하지 않도록 도와주시구요...
말씀중에 제게 불이익되는 말씀이 있어도 잘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아멘 !큭큭
아..참고로말하지만
큐티밀려서한건
하나도없었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