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10년후 음 군대 갓다와서 대학을 졸업하고 있을 것이다.
군대 입영 통지서 나오면 바로 갈거니까(대학 졸업하고가면 나보다 나이 낮은 상사한대 존댓말 하기 싫어서ㅡㅡ;)20살에가서 한2년 있다오고 4년제 대학 가면 졸업이 아니고 졸업을 앞둔 학생일 것이다. 내 꿈은 건축가이다 건축가.. 돈 많이벌고 폼나고.ㅎ
열심히 공부해서 건축가가 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