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요약>
예수님꼐서 유대지방으로 가셨을때 바리새파 사람들이 와서 사람이 아내와 이혼하는
것이 옳으냐고 물어보았다. 예수님은 둘이 한 몸이 된것이기 때문에 가르면 안된다
고 가르쳐 주셨다. 이번에는 제자들이 집에서 예수님께 이혼에 대해 다시 물었다.
예수님꼐서는 자기 아내를 버리고 다른 여자와 결혼하는 것이나 자기 남편을 버리고
다른 남자와 결혼하는 것은 간음죄라고 하셨다.
<문답하기>
(Q) 이혼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A) 음... 간음죄를 짓는 나쁜죄이다.. 그러니 이혼하지 않도록 하나님께서 기뻐하시
는 배우자를 만나게 해달라고 기도해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