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소원이라고 하기는좀 그렇지만 이번에 고등학생이 되는데 고등학교생활을 그냥 조용하게 별탈없이 지내자~~
2.친가와 외가쪽 식구들 모두가 하나님을 믿고 자신의 모든 죄를 눈물로 회개할수 있는 날이 오는것 그리고 아버지도 같이
3.하나님을 믿고 정신차려서 누가보기에도 의젓한 사람이 되는것
4.중학교때 교회를 다니는데도 불구하고 친구들 욕하는것을 하루일과로 시작해서 끝내던 아이들이 회개하고 눈물로 용서를 빌수 있는것
5.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가 하나님을 믿는 나라가 되어 싸우는 일이 없도록 하는것
6.하나님 말씀이 더 잘들리고 항상 여전한 방식으로 살기~~
7.하나님 열심히 믿는 좋은 배우자 만나기~
이상저의 소원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