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나 공부잘하는거..?
학년이 올라갈수록 더 공부를 안하는것같다 ㅠㅠ
고등학생이 되는데도 별 긴장감없이 불안감만 가지고 있다.
공부잘하게보다는 집중력이 좋아#51275;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