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읽어서 막올려요 ㅁ
킬킬킬
상받는 기도는 따로있다
[하나님앞에서든 사람앞에서든 진실을 말해야 증언부언하지 않게 됩니다.
서로 신뢰가 없는 사이에는 변명이 많습니다 ]
이 구절이 가장 와닿았다.
진실만을 말해야 신뢰가 싸인다구..
근데 나는 어쩔 수 없는 죄인이라
무조건 나 유리한데로 거짓말하고
속이고 그런다.
나를 위해서-
가끔은 하나님한테 큐티하겠다고 꼭 약속해놓고
귀찮아서 그냥 잔적도 있고,
나와의 약속을 많이 어겼다.
이거읽고나니깐 디게디게 찔리네 <
예수님 죄송해요 <
하나님한테만 거짓말을 한게아니라
친구들 사이에서도
거짓말을 많이 .. 는 아니고 그냥 가끔씩 하는 편이다.
예를들어 같이 영화보러가기로 했는데
늦었을때 <
쓸잘데기 없는 변명들을 .. <<<<<<<<< 꺄할랄라
근데 상황에 처하면 다 거짓말을 하게된다 ! 진짜루 ..<
무튼 -
앞으로는 거짓말하지말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