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훈련 받는 친구들은
아침을 드리는 모임(아드모 8시 세미나실) 의무 참석입니다!
1. 큐티숙제 (화요일, 수요일)
- 가장 마음에 와 닿는 구절(단 2 구절이여야 함!!)에서
각각 질문 2개 뽑기!!
2. 생활숙제
- 구정 연휴에 가족과 친척과 어떻게 보냈는지 아주아주 구체적으로
( 끄적끄적 란에 김용희 군~ 글 참고)
3. 큐티하는 자는 복이 있난지 적용 질문에 느낀점 및 적용 쓰기!
- day 17 온전한 기도 (형제사랑의 구체적인 실천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