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과의 첫사랑을 회복하고,
그 사랑으로 친구와 부모님, 나아가 공동체와 나라 가운데에서
관계를 회복하는 우리들 되기를 기도하는 성령 집회 입니다. *^^*
끝이 좋아야 성공한 것이라 하죠?
봄방학 잘 마무리 하고 새학기 새로운 맘으로 준비했으면 좋겠습니다~
제자훈련반 학생들은 모두 필히 참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