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도 어김없이 자바에서 나눔을 가졌습니다.^^
재동오빠가 설교요약을 해주시고 십일조를 어떻게 하고있는지에 대해서 나눔을 하고 오빠의 기도로
마쳤습니다. 아참참! 그날 황의등심에서 삼겹살 맛있게 드셨나요? ^^ㅋ 같이 못가서 죄송해요^^;
그리고 현재오빠! 이번주에는 나눔참석 하시는거죠?^^
지지난주 적용하신 김재동 목자님^________________________^
목사님께서 말만 잘하고 적용은 없다는 말씀에 충격받으시고 이제는 말할때가 아니라 적용할때인 것 같다고
지지난주에 권서방 순대국 집에서 말씀하시길래 "행동재동"이라고 지어드렸는데 오빠뿐만 아니라ㅋㅋ
앞으로 행동으로 적용하는 김재동 목장 식구들이 되길 기도해요^-^
구원사역에 동참하고 모든 것이 하나님의 것이라고 고백하는 마음으로 하나님께서 받으시는 헌금을 하는 우리가
되길..♡
*기도제목은 리플로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