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우리들의 기도제목
성근목자님
진로의 인도함에 있어 많은 기도를 부탁하셨습니다. 목자님 안에 기쁨이 넘치고 일에 있어 눌리지 않도록, 자존감을 회복하고 예배에 대한 사모함이 더해지도록, 직장안에서의 기독교인의 증거하는 삶과 본을 보여주도록 기도해주세요.
혜영
하나님에 대한 사모함과 일대일에 충실하도록, 부모님께서 믿음이 생겨 우리들교회로 인도되시도록, 가족 구원에 대한 애통함과 혜영이 자신의 건강, 진로에 대해 많은 기도부탁했습니다.
백기오빠
공부를 시작하신 오빠는 규칙적이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과 생활을 잘 하고 나의 죄를 잘 보아 젊은 날에 주의 일에 헌신하도록 기도부탁하셨습니다.
남호
교수님에 대한 원망과 미움의 마음을 하나님께 잘 아뢰고 엄마의 구원에 대한 애통함이 더하도록 기도해주세요.
영미
친구의 예배가 회복되고 주님을 만나도록, 세상근심말고 하나님 뜻대로 근심하도록, 그동안 받은 감사의 기도를 기도로 섬길수 있도록, 사랑 (주고 받는것)에 있어 인색하지 않고 믿음연습 잘 하도록
현정언니
예배를 사모하고 올인하도록, 일대일 양육에 충실하고 모든 것을 하나님께 먼저 묻자와 가로되하는 언니가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정임
가족구원에 대한 애통함과 말씀과 기도에 올인하도록, 다음 주 부터 있을 수업준비 잘 하고 늘 말씀에 깨어 주님의 뜻대로 사는 인생이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어제는 저번 주 못했던 남호의 생일과 영미의 시험을 끝으로 다함께 모여 식사를 했습니다. 지난 6개월을 돌아보니 미운정 고운정 들며 은혜의 방주안에서 니캉내캉 잘 지내왔는데 곧 개편으로 헤어질 생각을 하니 섭섭한 마음을 감출수 없었습니다. 방주 추가 운행을 사모하면서도 목자님의 권면으로 질서에 순종하기로 했습니다. 할렐루얏!***
2월 한달동안 연수받느라 제대로 못 섬긴 우리 목원들께 죄송하고요,
이 자리를 비롯해 저를 대신해 수고한 남호에게도 고마운 마음 전합니다~^^
여러분 사랑해요!
그리고 하갈처럼 도망왔으면 속히 돌아가서 있어야 할 곳에 잘 머물며 순종합시닷! 수요일에 뵈어욧!
샬롬! *^^*
*사진은 백기오빠가 예쁘게 찍어주셨습니다~*